My name is Maximus Decimus Meridius,
나의 이름은 막시무스 데시무스 메리디우스,

Lead singer of the Armies of the North,
북방군단의 리드 보컬이었고,

Guitar of the Felix Legions,
펠릭스 군단의 기타리스트였으며,

loyal session to the true music label, Marcus Aurelius.
진정한 음악 레이블 사였던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전속 세션이었다.


And I will have my concert, in this life or the next.
그리고 반드시 나의 콘서트를 가질 것이다. 이번 생에서 안된다면 다음 생에서라도.







조지 워싱턴 장군은 AC/DC 밴드의 리더였다(.....)


단테의 신곡(新曲) [...어이]


Davinci Code A Minor


제국주의자 종간나새끼들에게 내래 인민의 락을 보여주갔어 =ㅁ=!


이집트 시대 귀족들은 락을 할 줄 아는 게 하나의 당연한 의무이자 특권이었다(.....)


태초에 보컬과 기타리스트가 있었다.
만들고 나서 하나님이 보시니 그 모습들이 보기 좋았더라.
(....어이)


위대하신 서기장 동무의 공연에 찬사를 -_-/!


Grundge Napoleon


공연중이던 번개의 신 토르 선생, 찌질이 관객 잠시 방법중.


운명의 세 여신에게 쫓기고 있는 엘비스 프레슬리.


모나리자 + KISS


모세가 시나이 산에서 신에게 받은 기타로 공연을 펼치고 그 기타를 성궤에 보관하였더라.
이로서 야훼께서는 성궤 안의 기타를 야훼와 유대 민족 사이의 약속의 증거로 삼으셨도다.
(.....어이)


바로크 메탈(.....)을 연습중이신 루이 15세의 애첩 마담 퐁파두르[Madam Pompadour].


존내 간지나는 이집트 합창단(......)


알거 다 아는 큐피드(.....)와 프시케.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걸작!

.
.
.
.
.




When I find myself in times of trouble
내가 졸라 골치아픈 순간에

"Mother Mary" comes to me
어머니(성모 마리아)가 나에게 오셨지.

Speaking words of wisdom
지혜의 말 한 마디를 건네며.

Let it be.
내비 둬.

.
.
.

Jesus Christ SuperStar!
===================================================================
1차 소스 : http://www.worth1000.com/
각종 주제에 따른 합성 사진 공모등을 하는 사이트

2차 소스 : http://www.mediamob.co.kr/crylow/blog.aspx?id=58285
그 사이트의 사진을 을 골라서 퍼오신분

그 사진들에 적절한 카피를 부여하여 진정한 작품을 만드신분!

4차 소스 : http://blob.naver.com/afterainer/150002469145내 블로그 ;;;
하나의 작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그 과정을 철저하게 추적한 위대한 본인 -0-
ps.
워낙에 많이 퍼진 내용이라, 원소스를 추적하기 위해서 정말이지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점프에 점프를 해서 결국 최종적인 소스까지 발견했다 -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