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바글바글한 장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한국에서는 해수욕장이나 수영장을 가지 않았다.


하지만 이곳은  오.키.나.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해수욕을 즐기지 않는다는건 오키나와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찾은 해수욕장이 바로 '나미노우에 비치'


해수욕장이 전혀 없을 것 같은 곳에 해수욕장이 짜잔하고 나타나는데, 마치 숨겨진 비밀의 장소를 찾은 기분이었다.




나미노우에 비치 가는 길... 열대의 향기가 가득하다.




나미노우에비치 도착!!! 저 커다란 다리 바로 아래에 해수욕장이 있다는게 또 운치가 있다.




물은 상당히 깨긋하다.




이 넓은 해변에 사람이 없다.




한 여름 해수욕장에서 이렇게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다니... 마치 영화속 주인공이 된 느낌이다.




비치 파라솔과 비치체어를 빌려서 일단 한숨 때렸다.




누워 있으니 보이는 풍경이라곤 푸른하늘과 맑은 구름.... 그리고 비치파라솔...




이제 슬슬 물에 들어가 볼까?




물에 들어갔다 온 발;;;;




물에도 사람은 거의 없다. 




물놀이하던 사람들 다 어디갔어? (-- )( --)(-- )( --) 두리번 두리번




다시 물에 들어갔다. ㅋㅋㅋㅋ




아빠와 딸이 함께와서 정말 즐겁게 놀더라... 그 모습이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사람들이 하나 둘 늘어나기 시작....




아 결정적으로... 간식을 살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다. 만일 이곳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주전부리꺼리는 미리 사서 가는게 좋을 듯

선택의 여지 없이 타코야키와 핫바... 핫바는 좀 부실;




그리고 어디나 있는 겁대가리 상실한 닭둘기님;;;


오키나와에서는 꽤나 충만한 여행을 했는데, 그중에서 나미노우에 비치는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다.

이 해수욕장 때문에라도 오키나와라를 다시 찾고 싶은 기분이었다.


오키나와에서 해수욕을 즐길 예정이라면 강력히 추천한다.



+ Recent posts